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상식/다이어트

건강상식/다이어트

건강상식/다이어트정보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완벽한 보디 메이크업을 위한 환상적인 힙라인 만들기
작성자 대표관리자 (ip:220.116.113.25)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4-16 10:34: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1

※ 먹는 것만 주의해도 히프 라인이 살아난다
다이어트에 식단이 중요하듯 멋진 히프를 만드는 데도 잘 고른 음식이 한몫 한다. 도움이 되는 식품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 여기에 과일과 채소로 비타민과 식이섬유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단백 식품은 근육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어 히프 라인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또 한 가지 중요한 포인트! 식사를 할 때는 되도록 하루에 5~6회에 걸쳐 조금씩 자주 먹을 것.

쉽지 않더라도 실천해보자.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고 저녁에는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는 노력도 필요하다.

물을 자주 마셔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도 잊지 말자.

 

※ 돋보이는 히프를 위해 갖춰야 할 몇 가지 라인들
공들여 아름다운 히프 라인을 만들었는데 아직도 어딘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다른 곳들을 점검해보자.

아랫배가 불룩 나와 있지는 않은지, 허리에 군살이 붙지는 않았는지, 가슴이 너무 밋밋한 것은 아닌지.

S라인뿐만 아니라 볼륨 있는 가슴의 V라인, 잘록한 허리의 Y라인 모두 중요하다는 얘기다.

아름다운 몸매는 결코 노력 없이 만들어지지 않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을 터. 그러니 히프 라인까지

망치고 싶지 않다면 몸의 전체적인 라인을 잘 다듬고 탄력 있게 가꾸는 노력을 기울이자.

 

★ 돈 안 드는 히프 업 습관

청바지를 맵시 있게 입고 싶을 때, 타이트한 스커트를 입은 옆모습에 스스로 만족하고 싶을 때,

트레이닝복 위로 드러난 탄력 있는 히프 라인을 봤을 때…. 처지고 펑퍼짐한 히프로는 도저히 불가능한

패션 아이템이 각광받는 요즘, 시간도 돈도 들일 필요 없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면 귀를 쫑긋 세워볼 만하지

않을까?

 

① 오래 앉아 있다 일어나면 주먹으로 히프 두드리기
오랜 시간 앉아 있으면 히프가 퍼지게 된다. 오랫동안 앉아서 일할 때는 1시간에 한 번씩은 일어나서 잠시 걷거나 스트레칭 하는 것이 필수! 엉덩이를 주먹으로 두드려주는 것도 뭉친 근육을 풀고 히프 업 시키는 데 효과적.
② 집에서는 히프 업 하며 착한 딸 노릇
설거지를 하는 동안 한쪽 다리씩 번갈아 뒤로 혹은 옆으로 차올리고, 걸레질하는 동안에는 무릎 꿇은 자세에서 뒤로 다리를 차올리는 동작을 연습한다. 다림질을 할 때는 서서 할 수 있는 다림질 판을 짚고 두 발로 까치발 했다 내리는 동작이 굿.
③ 속옷을 잘 골라야 히프가 예뻐진다
속옷을 잘못 입으면 몸매를 커버하지도 못하고 자칫 몸매를 망가뜨릴 수도 있다. 팬티는 아래쪽에 히프를 위로 올려주는 탄력 있는 밴드가 있는 스타일을 고를 것.
④ 계단 오르내리기
웬만한 곳은 걸어서 올라가자. 아파트에 산다면 되도록 계단을 이용하고, 계단을 오를 때는 뒤꿈치가 닿지 않도록 하고 아랫배와 히프에 힘주어 긴장하는 것을 잊지 말 것.
⑤ 의자에 앉을 때는 허리를 펴고 깊숙이
의자 끝에 히프를 대고 기대앉는 것은 몸매를 망치는 지름길. 의자 깊숙이 앉아 허리를 곧게 펴고 반듯한 자세로 앉는다.

 

덤벨 들고 앉았다 일어나기(squat)

1. 양손에 덤벨을 들고 두 발은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선다. 가슴을 쭉 펴고 턱은 당기고 시선은 정면을 볼 것.
2. 무릎을 천천히 구부리며 허벅지가 땅과 수평이 될 때까지 내려간다. 이 때 상체가 앞으로 숙여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운동 효과 에너지 소모가 많은 운동.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을 확실하게 운동시키는 데 효과적.

 

한 발 앞으로 내밀고 굽히기(lunge)

1. 다리를 앞뒤로 벌리고 선다. 등과 허리는 곧게 펼 것.
2. 앞으로 내민 쪽으로 무게중심을 옮기며 아래로 내려간다. 앞 무릎이 직각으로 구부려질 때까지 내려가고,
이때 등과 허리를 숙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하체의 힘만 이용해 원위치로 올라을 것.

운동 효과
엉덩이 근육을 탄력 있게 조여주며 히프 업에 특히 효과적인 동작. 허벅지 앞쪽 근육도 운동시킨다.

 

누워서 엉덩이 들어올리기(leg bridge)

1. 매트 위에 반듯하게 누운 뒤 두 무릎을 세운다.
2. 그 상태 그대로 엉덩이에 힘을 주며 골반과 엉덩이를 들어올린다. 땅을 짚은 팔 힘으로 하지 말고 엉덩이
힘을 이용할 것.

운동 효과
엉덩이와 허리, 허벅지 모두 운동 효과가 높다. 히프를 타이트하게 하여 예쁜 라인으로 만든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059

운영시간

AM10:00 ~ PM6: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